공격수 피르미누 리버풀 이적 후 알아흘리 입단

피르미누

7월 4일 (로이터) – 브라질 공격수 로베르토 피르미누가 리버풀을 떠난 후 알아흘리에 자유 이적했다고 사우디아라비아 측이 화요일에 말했습니다.

피르미누는 알아흘리의 트위터 계정에 있는 비디오에서 “저는 항상 큰 팀에서 뛰었고, 지금은 알아흘리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31살의 선수는 3년 계약을 맺었고 첼시에서 3시즌을 보낸 후 프리미어 리그를 떠난 골키퍼 에두아르 멘디와 팀을 이룰 것입니다.

Al-Ahli는 2부 리그에서 2022-2023 캠페인을 보낸 후 사우디 프로 리그로 돌아왔지만 남아공 핏소 모시마네가 떠난 후 팀은 여전히 감독이 없습니다.

피르미누는 2015년 리버풀에 입단하여 팀이 챔피언스 리그, FA 컵,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브라질 국가대표팀은 5월 말에 안필드와 작별을 고했고,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안필드의 111번째 골을 득점했습니다.

피르미누는 지난 1월 알나스르로 이적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뒤를 이어 발롱도르 수상자 카림 벤제마, 은골로 캉테, 루벤 네베스 등과 함께 최근 몇 주 동안 사우디 프로 리그로 이적한 유명 선수들의 긴 목록에 합류합니다.

지난달 사우디 공공투자기금(PIF)은 리그 챔피언인 알이티하드, 알아흘리, 알나스르, 알힐랄이 참여하는 스포츠 클럽 투자 및 민영화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PIF는 4개 클럽의 75%를 각각 소유하고 있으며, 비영리 재단은 각각 25%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아스널이 웨스트 햄 미드필더 라이스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라이스
라이스

7월 5일 (로이터) – 아스널이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와 1억 파운드(1억 2천 7백만 달러) 이상의 계약에 합의했다고 영국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가디언은 24세의 잉글랜드 국가대표 선수가 이번 주 런던 횡단을 앞두고 의료 검진을 받을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웨스트 햄이 1억 파운드와 5백만 부가물의 가치가 있는 제안을 받아들였으며, 수수료의 보장된 부분은 2년에 걸쳐 3회에 걸쳐 지불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논평을 위해 두 클럽에 연락했습니다.

웨스트 햄의 회장 데이비드 설리번은 지난 달 신사협정은 라이스가 계약기간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떠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이스는 10대 때 첼시에서 웨스트 햄의 아카데미에 합류했고 2017-18년 돌파구 캠페인 이후로 주축이 되었습니다. 그는 클럽에서 200경기 이상을 뛰었고 지난 달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에서 우승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한국, 여자 월드컵을 위해 미국 태생의 십대 페어를 소집합니다.

콜린 벨
콜린 벨

7월 5일 (로이터) – 한국의 콜린 벨 감독은 16세의 케이시 페어를 여자 월드컵 23명의 선수 명단에 포함시킨 후 세간의 주목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그의 의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를 둔 페어는 수요일에 선수단이 발표되었을 때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토너먼트에 진출하여 한국 월드컵 선수단에 선발된 최초의 혼혈 선수가 되었습니다.

벨은 서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한국 최초의 남녀 혼성 경기 선수로서 그것은 하이라이트이며 새로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걱정하는 한, 그녀는 아직 아이이고 그녀가 꽃을 피우고 그녀의 잠재력을 정말로 충족시킬 수 있도록 그녀를 보호하는 것이 제 의무입니다.

“우리는 그녀를 돌보고 있고, 그녀는 팀에 매우 잘 데려갔습니다. 그녀는 우수한 성적으로 선수단에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연기로 선발될 자격이 있습니다.”

한국 청소년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페어는 전 첼시 미드필더 지소연이 이끄는 팀에 합류하여 7월 20일에 시작되는 결승전에서 독일, 모로코, 콜롬비아와 맞붙을 예정입니다.

벨은 자신이 페어를 선택함으로써 “실험”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케이시는 승객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선수단의 귀중한 일원으로 가고 있으며 팀에 들어갈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저도 그 대회를 하고 싶습니다.”

대한민국 선수단

골키퍼: 류지수, 김정미, 윤영걸

방어자: 심서연, 이영주, 임선주, 김혜리, 장셀지, 추효주, 홍혜지

미드필더 : 김윤지, 전은하, 배예빈, 조소현, 이금민, 지소연, 천가람

포워드 : 강채림, 손화연, 문미라, 박은선, 최유리, 케이시 페어 유진

Spread the love